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당꿈 해몽 모두정리

이세상이야기 2018. 6. 11. 21:28







무당꿈 정리







  무당꿈은 굉장히 독특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스님이나 신부님을 만나는 분들은 종종 있으나 무당을 보는 꿈은 극히 드물지요.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무당꿈 해몽을 좀 해보려고 합니다. 조금은 다양한 경우를 다루려고하니 잘 참고하여 해몽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당꿈










 ▶ 무당되는꿈




  무당꿈 중에서 가장 희귀한 꿈이 바로 무당되는꿈, 무당이되는꿈 입니다. 이것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가늠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각설하고 해몽을 하자면, 이는 본인이 신내림을 받아야하는 꿈으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히 곤란한 꿈이기도 하지요.


  이 꿈은 매우 독특해서 조금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신 분과 상담을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무당 나오는 꿈




  보통 무당 나오는 꿈의 경우에는 굿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굿 꿈이라고도 많이 찾아보셨을 겁니다. 


  이는 무당과 상담하는 꿈과는 조금 다른 방향에서 풀이를 하는게 맞습니다. 무당 나오는 꿈은 지금 여러분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상태가 본인 자체가 감당하기 힘든 상황에 놓여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은 주변에 귀인이 이미 있다는 것입니다.


  도움을 청하는 것은 부끄러운게 아니니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을 청하여 지금의 상황에서 탈출하시기 바랍니다.












  무당만나는꿈


  무당만나는꿈을 꾸셨나요? 길몽도 흉몽도 아닙니다. 해몽을 궂이 하자면, 무당을 만나서는 안된다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예전부터 꿈속에 무당을 만나는 것은 선천적으로 성격이 유약하거나, 혹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이런 분들은 무당집에 가서 무당과 만나는 경우에, 점집이나 무당집의 특유의 기운에 제압당할 수가 있습니다. 별 큰 뜻을 가진 꿈이 아니니 역술인과의 만남을 자제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명나게 굿을 하는 무당꿈


  무당꿈 중에서 몇 안되는 길몽입니다. 오랫동안 숙원하였던 일을 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통 재물운 보다는 사회적 성공 및 명예를 얻는 일로 귀결 됩니다. 시험합격, 취직성공, 진급성공 등으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













  무당과 비슷한 점쟁이나 점술가가 나오는 꿈


  먼저, 꿈속에서 무당이 아닌것은 확실한데 그와 비슷한 역술가라면 길몽이면서 태몽입니다.


  곧 태어날 아이가 꿈속에 나온 인물과 같이 어느 학문의 분야에서 통달할 재능을 가지고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지금까지 무당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